엘룬의 빛은 하드코어 와우에서 한번 더 살수 있는 기회를 주는 아이템입니다. 캐릭터 당 1회만 가질 수 있는 소중한 아이템인데요, 그러나 잘못하면 이 아이템을 얻으려다가 사망할 수도 있습니다..
꼭 알아야 할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엘룬의 빛 퀘스트 주의사항!
타이더레스
온전한 정령의 족쇄 5개를 모으기 위한 물의 정령은 대략 적으로 24레벨의 몬스터입니다. 그러나 호수 가운데에 위치한 섬에는 타이더레스라는 대장 격의 물정령이 있습니다.
※ 섬에서 가장 많이 확인이 되나 경우에 따라 호수에 잠수하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타이더레스는 생긴건 비슷하게 생겼으나 다른 물정령에 비해 레벨이 27로 3레벨 더 높아 강력합니다. 주의하지 않으면 일반 물정령인 줄 알고 잡다가 사망할 수 있으니 주의를 요합니다. 풀링이나 돌진 시 꼭 이름 확인!!
은테 네임드 – 엑칼롬
추가로, 엑칼롬 이라는 은테 네임드 물정령도 존재합니다. 젠타이밍이 매우 느리나 만약 마주치게 된다면 절대로 건드리지 말 것을 추천합니다. 레벨도 높을 뿐더러, 무려 12초의 스턴을 거는 기술을 사용합니다. 12초 동안 일방적으로 맞아야 하기 때문에 왠만큼 레벨차이가 나지 않는 이상 사망하기 쉽습니다(제 전사도 은테라고 좋다고 돌진했다가 사망..).
기본 중에 기본 수중호흡물약
수중에서 진행해야 하는 퀘스트인 만큼 수중호흡물약이나 흑마에게서 수중 호흡 버프등을 받아 호흡문제를 꼭 해결하고 퀘스트를 진행하시길 권장합니다. 물정령이 중간중간 얼음회오리로 속박도 걸기 때문에, 자칫 잘못하면 물에서 나오지도 못하고 익사할 수 있습니다.
하드코어 유저라면 물에 들어가기 전에 항상 준비할 것!
죽음은 언제나 가까이 있다
엘룬의 빛은 얼라이언스 진영에서만 얻을 수 있는 매우 귀중한 생존 아이템입니다. 그러나 이 퀘스트를 수행할 때도 자칫 잘못하면 사망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하면 두배로 공허함이 밀려옵니다.. 생존을 위한 엘룬의 빛 아이템 이지만 그것도 주의사항을 꼭 숙지하시어 안전하게 획득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