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새로운 혁신을 가지고 오는 애플의 아이패드. 그러나 그 중에서도 주인공은 정해져 있기 마련인데요, 이번에 그 주인공은 누가 뭐래도 아이패드 에어 입니다. 이번 글에서 그 이유와 함께 현재 진행 중인 사전예약 할인 이벤트까지 빠르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성능의 프로, 가성비의 에어는 옛 말
대대적인 성능 업그레이드
아이패드를 구매할 때 높은 성능을 추구하는 사람은 프로, 높은 성능보다는 가성비가 중요한 사람은 에어를 선택하는 것이 국룰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아이패드 에어는 가성비는 지키면서 성능까지 갖추었습니다.
실제로 이번 에어는 많은 성능 업그레이드가 이루어져 바로 지난 세대 프로 모델과 비교하여 거의 같은 성능을 자랑합니다.
실제로 프로 모델에만 들어가던 M2칩이 이번에 처음으로 에어에 적용되었고, CPU와 GPU까지 보강되면서 이전 프로 모델을 구매한 사람들은 약간 머쓱해지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큰 화면의 아이패드 에어
이전에 에어 대신 프로를 선택해야 했던 큰 이유 중 하나는 큰 화면의 부재였습니다. 아이패드 에어는 모두 작은 사이즈로만 출시가 되었기 때문에 큰 화면이 필요한 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 프로 모델을 선택하기도 했지만 이번에는 에어에서도 11, 13인치 모델이 출시가 되면서 선택의 폭이 훨씬 넓어졌습니다.
여전한 가성비의 에어(용량 업그레이드)
이렇게 성능도 업그레이드 되고 화면 크기도 늘어났지만, 에어의 가성비는 여전합니다. 현재 아이패드 에어 11 M2모델 128GB 기준으로 899,999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애플 공식 홈 기준).
선택 가능한 용량도 기존에는 64GB, 256GB밖에 선택할 수 없었지만 이번에 가장 유용한 128GB모델이 출시가 되었고, 가격 또한 저렴하게 책정되면서 최강의 가성비를 가지게 되었습니다(기존 64GB가격은 93만원).
넓은 확장성
그 외에도 프로 모델만의 전유물이었던 다양한 악세서리 활용도 이번 아이패드 에어에서는 가능해졌습니다. 이번에 같이 출시되는 애플 펜슬 프로 및 매직키보드를 모두 지원하기 때문에, 프로 모델 못지않은 아이패드의 다양한 활용이 가능해졌습니다.
사전예약 할인, 애플케어 할인 이벤트
현재 사전예약 할인 이벤트가 쿠팡에서 진행중이니, 누구보다 빠르게 새로운 아이패드 에어를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고 싶으신 분들은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